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감사일기4

1. 남편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줘서 감사합니다.

2. 토현이가 받아들일 정도로 성장해서 감사합니다.

3. 새롭게 출발할 수 있는 힘이 생겨 감사합니다.

4. 시간이 흐르고 있음에 감사합니다.

5. 관계에 정직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6. 고독의 진수를 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7. 코넷 동료가 있어서 감사합니다.

8. 나를 지지할 사람이 있어서 감사합니다.

9. 주위로부터 시선을 견딜 수 있는 다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10. 차분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11. 지금 이순간 사유할 힘이 생겨서 감사합니다.

12. 아픈 추억으로 뒤돌아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13. 아픔과 슬픔을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14. 이렇게 글을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15. 오랜 시간 기도의 힘을 증명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16. 내가 아프게 했더라도 그들의 가치관일 뿐. 내 존재에 대해 부정하지 않을 거라는 믿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17. 오히려 그가 철없이 맘을 돌려주어서 감사합니다.

18. 내가 내 삶의 소유자로서 스스로 감내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19. 모든 욕심을 내려놓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20. 삶과 관계에 대해 헛된 기대로 위안받지 않는 사람이어서 감사합니다.

21. 나여서 감사합니다.

22. 남편의 성숙함에 감사합니다.

23. 남편이 나의 행복을 빌어주서 감사합니다.

24. 남편의 행복을 빌어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25. 가족이 단촐해서 감사합니다.

26. 엄마의 심리적 독립에 감사합니다.

27. 이젠 내가 나로 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28. 고독해서 감사합니다.

29. 차분해져서 감사합니다.

30. 일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31. 생각보다 빨리 해결되어서 감사합니다.

32. 함께 준비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.

33. 나의 아프지만 단호한 결단에 감사합니다.